TOP

커뮤니티

과학동아천문대와 함께 소통해요!

[새해이벤트] 별학교/어린이우주탐사단/별스카우트 신청하고 7만원 상당 혜택 받자! ★기간 한정★



4년 동안 꾸준히 사랑을 받아온 과학동아 천문대의 어린이 우주과학 프로그램 별학교, 어린이 우주탐사단, 별스카우트가 새해를 맞아 특별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우주과학 프로그램은 미래에 ‘융합과학’의 기초가 되므로, 초등학생들에게 꼭 필요한 과학탐구 필수과정 입니다.


 2018년 개강 예정 반을 미리 신청하고, 과학동아 천문대 특별프로그램 초대권을 받아보세요(7만원 상당)!


이벤트 기간은 2월 28일(수)까지만 진행됩니다. 많은 분들에게 혜택을 드리고 싶지만 기간이 한정되어 있는 만큼 관심 있는 학생 및 학부모님들의 많은 참여바랍니다.

현재 개설되어 있는 과정뿐만 아니라 3월 이후 개설 예정인 반도 사전신청 가능합니다.


▶이벤트 안내

1. 이벤트기간: 2월 28일(수) 까지

2. 이벤트대상: 이벤트 기간 내 개설 예정 반 신규 신청자 

3. 이벤트내용: 천문대 특별프로그램 이용권 1매 2인 증정 (7만원 상당)

※ 홈페이지에 아직 오픈 되어 있지 않은 반은 미리 신청한 후 추후 결제하셔도 됩니다.


4. 참가방법: 전화신청 (☎ 02-3148-0722, 평일 오전9시~오후6시)


<2018 별학교 개강 예정반>

3월: 주피터반(탐구과정-매월 4주차 토요일반)

페가수스반(탐구과정-매월 4주차 일요일반)

4월: 매월 3주차 일요일반

5월: 심화과정 개설예정

 

<2018 어린이 우주탐사단 개강 예정반>

2월: 가가린반(탐구과정-매월 4주차 일요일반)

3월: 고다드반(탐구과정-매월 3주차 토요일반)

4월: 매월 1주차 일요일반(탐구과정)

 

<2018 별스카우트 개강 예정반>

2월: 보이저반(탐구과정-매월 4 주차 금요일반)

        베네라반(심화과정-매월 4 주차 금요일반)

        매월 4주차 일요일반(탐구과정)

3월: 매월 3주차 금요일반(탐구과정)


★프로그램 소개★


1. 별학교 


- ‘별학교’는 어린이들과 함께 맑고 밝은 꿈을 키우는 초등 우주과학 BEST과정입니다. 

천체망원경 관찰활동과 천체투영관 영상체험활동을 통해 재미있는 우주과학을 만나보아요.

초등 교과과정에 기초하여 아름다운 별자리와 빛나는 태양 그리고 은하까지 드넓은 우주를 흥미롭게 탐험합니다.



2.어린이우주탐사단 


- ‘어린이우주탐사단’은 12개월 과정으로 우주로켓, 행성탐사, 우주비행과학 등 우주에 대해 전반적으로 배워 초등학생 저학년에게 추천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초등 교과과정의 우주과학 분야를 더욱 재미있게 배울 수 있도록 로켓 제작발사, 우주과학실험, 우주장비 체험 등 쉽게 만날 수 없는 체험 위주의 수업으로 진행됩니다.



3.별스카우트 


- ‘별스카우트’는 13명 이하의 소수 정예로 진행됩니다. 초등 교과과정을 연계로 하여 

초등 고학년이 들어야할 필수 과정입니다. 12회기 동안 지속적인 탐구활동을 통해 우주를 보는 눈이 달라집니다. 별과 우주에 대해 전반적으로 배울 수 있는 기회입니다.

 

댓글 0